에티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쎄미 조회 90회 작성일 2020-10-18 11:55:42 댓글 0

본문

[MV] 반석(BANSUK) - Attitude(에티튜드)(Official Music Video)

[Official MV] Attitude(에티튜드) - 반석(BANSUK)
싱어송라이터 반석 디지털싱글앨범 'Attitude' 뮤직비디오
[SNS]
- www.facebook.com/BANSUKmusic
- www.instagram.com/ban_suk
[공연문의]
- E-mail: petra122@naver.com
- SNS MESSEGE
최승민 : 우와 멋져용
랩하는AtD : 히야아악 뮤비나왔다ㅏ!!!'
뮤비라니 흐어어어ㅠㅠ 뮤비 너무예쁜거 아닙니까ㅠㅠ 오조오억번절하겠습ㅁ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Dr. Kimchi DaVinci— 인턴 의사 : 우와 영상미, 분위기, 노래 멜로디, 목소리, 반주의 조합이 다 완벽한 뮤비!
이수연 : 달콤달콤~~
다시 연애하고프게 하눈~~ㅎㅎㅎ
좋으네용~♡♡
이정민 : 남자친구가 저렇게 앞에서 사랑노래 불러주면 정말 설렐 것 같아요
달려간다우동자 : 반석님 진짜 잘생기셨다...
e.j moon : 달달하네여~~ 이 무더위에 당충전!!!>< 유투브 뮤직도 빨리 되면 좋겠어용~~
열하 : 솔로인데 열받게 달달하네여

[발레 꿀팁] 발레 프로필 찍기 좋은 자세 에띠튜드 Attitude ( 홈발레 / 발레 포즈 / 발레 동작 / 발레 자세 / 취미발레 / 성인발레)

음악 맞춰서 갈 때
원래 제가 말을 안넣었어요
좋은 음악 제 목소리 방해없이 들으면서 하셨으면 해서요..!

그런데 오늘은 오른쪽하실 때는 말을 조금 넣어봤어요!
왼쪽은 음악만 넣었구요!

음악 맞춰 가실 때 어떤게더 좋으신지
댓글 남겨주시면 참고해서 영상만들겠습니다❤️❤️



☑️ License of Music
━━━━━━━━━━

Clouds - Joakim 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3HC

Cloudy - KODOMOi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kodomoimusic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3HC
수빈쌤_SuuBallet : 음악 맞춰서 가요
오른쪽 6:23
왼쪽 8:30
신영화 : 명칭과 설명해 주시는 편이 더 유익합니다.^^
동작명칭도 외워지고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으니까요.
쌤덕분에 아주 잘 학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정석 : 발레 45도해도되용
베니초코 : 설명없어도 동작에 집중할수있어서 좋아요
발레는 신체의 고통을 이겨내야 나오는 거
리뷰걸rewiewgirl : 그리고 저는 말 안하는게 좋아요
리뷰걸rewiewgirl : 수빈쌤은 발레 어디서 배웠어요?
쑬루랄라 Sululalah : 털이 축 쳐진 새 ㅋㅋㅋㅋ 찰떡같은 표현이에요 쌤
iris cho : 털이 축 처진 새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 엉덩이 옆쪽 뒤가 쥐날 듯 아픈데 스트레칭을 더 해야하는 거겠죵 ㅠㅠㅠ??
5분상식 세계사 : 와 발레는 소설책이나 한번씩 영상으로만 봤는데
발레 수업으로 보고 있자니, 정말 많은 운동량이 요구되네요.
자세교정도 같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빌리 엘리어트에서 영화 정도만 봤는데, 집중하시는 모습 대단하세요!
Jiyun Park : 안녕하세요 수빈쌤! 이번 영상도 정말 잘보고갑니다! 음 이번 영상과 큰 관련은 없지만 꼭 수빈쌤께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 댓글 남겨요. 저는 취미발레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인데요. 발레를 너무 배우고 싶어서 다음달부터 취미발레를 제대로 배워볼까싶어 학원을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어요. 그런데 사실 학원이 한두개가 아니라 어떤 학원으로 가야할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개수도 많고 성인전문발레학원.. 입시전문발레학원.. 종류도 많아서 도대체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제 주위에 발레 전공자나 관련된 일 하시는 분이 안계셔서 어떡하지 싶었는데 딱 수빈쌤이 떠오르더라고요! 혹시 발레학원 선택하는데에 팁이나 조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긴 댓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빈쌤 덕분에 많은 도움되고 있어요. 영상 앞으로도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ㅎㅎ

세련된 영어 자기소개를 위해 꼭 알아둬야 할 원어민 표현! feat.당당한 에티튜드 꿀팁

우리는 학창시절부터 영어로 자기소개를 하라고 하면,
"Let me introduce myself~" 로 시작해서 나이, 가족, 취미 등을 이야기하는 것을 주입식으로 배워왔죠?

이번 시간엔 더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그리고 진짜 원어민들이 하는 영어 자기소개 방법을 저와 함께 공부해보아요.

그리고 자기소개 만큼이나 첫인상에서 중요한 대화 태도에 대해서도 알아보아요 :)
-
* 본영상은 CAKE에서 제작 지원으로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영상 안에 CAKE 광고가 포함 되어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100% 무료 영어앱 케이크 다운로드
https://mycake.onelink.me/E92i/sohn
-
외국어 영상 바로가기
* 관용구 알짜표현 1탄:

* 관용구 알짜표현 2탄:

* 무료영어공부 사이트 소개:

* 15개 브랜드 언어별 발음:

* 영알못 탈출:

* 매일 할일 5가지:

* 단어암기:

* 발음:

* 말하기:

* 듣기:

* 목표설정:

* 나만의 단어장:

* 원어민과의 대화:

* 외국어 능력자들의 공통점:

-
제 인스타그램에도 놀러오세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inaminita1202
-
#손미나 #외국어 #영어자기소개
손미나-Mina Sohn : 제 인스타그램에도 놀러오세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inaminita1202
김도토리 : 7:50 여전히 같은 지역에 살고있으면 I'm born and raised in ♡♡ 으로 바꿔야 하나요?? 아님 저 문장 그대로 쓰나요?
최정현 : 2020.10.12

자기소개 정말 유용하네요!!!
외국인 친구만날때 사용해봐야겠어요 ㅎㅎ
쪼래퍼 : 자기소개 영어로 하는 방법이 너무 힘들었는데 이 영상 보고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ㅠㅠ
Table Channel Times : 싫어요 누른 131명은 뭥미....유익한 영상인데...
온기새벽 : 나이 묻지않고 말하지않는것 예의이자 생활입니다~

영어학원 다닐때 만날때마다 묻는분이 계셨는데 정말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반년수강할동안 절대안알려줬어요
장웅진 : Age, family, job, education, marriage, even though they are the most basic, asking these things can be rude. That's the problem.
장웅진 : What do we want to know about others? Just introduce it. Do you have the same interests or hobbies, what are your skills or experience, and do you have a lot of money? Or maybe it's thoughts, philosophy, values, or the way of living. The problem is that if you go physically and mentally, it can become hard and the atmosphere can be sluggish. What should I do?
임장덕 : I've never seen such a beautiful like you ♡♡♡
서성남 : 손선생!
다 알아요!
공부 재능만
다는 아니지요!
경륜이 묻어야!
하하하!

... 

#에티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