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4 00:29:30 댓글 0

본문

[지피지기 시리즈1] 꼭 알아야할 것들만 담은 31분! 도요타 자동차 합본

설명
#토요타자동차 #일본자동차 #렉서스
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 : 1, 2, 3부 찾아서 보시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합본입니다.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잘 이겨내시기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힘차고 건강한 하루 보내십시오 (_ _)
킹퀸재성 : 세계적인 기업으로 될수 밖에 없는 기업이네요
Badger41 : 도요다는 현재 '무난함'에 취해있음. 소니가 그랬듯 최고의 자리에서 혁신이 없다.
미국시장에서 도요다 라인업에는 터보가 없다. 야리스, 코롤라, 캠리, 86, 아발론 모조리 무나안한 DOHC(수프라를 내놓긴했으나 이미 너무나 굳어버린 무난한 이미지). 이건 무슨 전략일까?
강성환 : 굿
Charles Kim : 대단합니다. 어디서 이런 자료들을?
찐찐 : 굿 최고입니다 자동차역사 해외중고차들은 도요타가 대세입니다 엔진이좋다고 부품구입이좋다고합니다
WONSEOK CHOI : 영상 퀄리티 정말 좋아서 또 보고 되요. 특히 브금의 박자가 엄청 집중하게 만들어요.
Hue - Ted TV : 역시 자동차리뷰중 넘버원 갓기어!~~ 다른영상도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ntra Silver : 도요타 배우기가 한창 유행하던 시기도 있었지요. 지금은 각자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많이 회기하였지만 그 때 나고야까지 가서 도요타 공장을 벤치마킹한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아도 일본제품은 일단 관심없습니다.
써벨로 : 진짜 재밌게 봤어요 감사합니다!

[세계판매 1위 SUV] 토요타 신형 RAV4가 세계 1위인 이유! 김씨, 박씨, 이씨가 다가지고 있는 싼타페에 물린다면!!

#토요타 #RAV4 #라브4

지난해 세계에서 제일 많이 팔린 SUV 토요타 라브4의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왜 라브4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는지 저와 같이 봅시다!

최저가 트림에는 세이프티 장비가 좀 빠져있는 줄 알았는데
최하위 모델도 풀 패키지입니다.
실수 양해 부탁드립니다!

토요타 라브4의 매력에 빠져 봅시다!

소통해요^^
facebook: fb.me/annjaystudio
instagram: www.instagram.com/annjaystudio/

bensound.com

Vehicle support: Suburban Toyota, Farmington Hills
Thank you, Cody and Mike!!
D Jang장동우 : 13:36 앙고무띠 하셔야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
jus765 : 어법에 구수함이 담겨 있으시네요.
잼있는 리뷰 잘봤어요.~^^
Jane : 사파리그린 컬러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중간중간 드립 넘 재밌으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CH PAPA : 자동차 박사~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
감사합니다.
cheeun kim : 고민하고있었는데 잘봤습니다
jin-soo kim : 저 모델은 한국에 들여오지 않음
한국에선 뉴 제네레이션
앞바키 굴림 or사륜 하이브리드
Calif.홀라이프 : 디자인 참 ㅋㅋ
Calif.홀라이프 : 라브 살바엔 crv가 나음 ...라브는 디자인이 생기다가 만거 같음 차라리 nx300사는게 나음
JS Black : 도시바 레트로 티비ㅋㅋㅋㅋ 갬성 와닿는 언어선택 오지네요ㅋㅋ 이모델은 한국엔 없죠? 어드벤쳐?
이동성 : 완전 재밌게 잘 봤어요. 말솜씨가 센스쟁이~!!

한 번 구입하면 가장 오랫동안 타는 차 TOP10

미국의 중고차 거래 사이트 ‘iSeeCars.com’에서 발표한 '구입하고 가장 오래 타는 모델'을 소개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가장 오래 타는 탑10에는 SUV 모델이 5대나 들어갔고 세단은 3대, 스포츠카 1대, 밴 1대 순입니다.
포드 Expedition(익스페디션)이 평균 9년으로 가장 오랜 시간 보유하는 모델 1위에 올랐고, 이 밖에 상위 10 위 안에 포함된 SUV는 토요타 Sequoia, 쉐보레 Suburban, 토요타 4Runner, 포드 Explorer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 유일한 스포츠카인 쉐보레 Corvette(콜벳)은 2위에 올랐고, 유일한 미니밴인 혼다 Odyssey(오딧세이)는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문의 및 제보 changhyen.cho@thedrive.co.kr
JYM : 10, 혼다 오딧세이
9, 포드 토러스
8, 혼다 어코드
7, 쉐보레 서버번
6, 포드 익스플로러
5, 토요타 아발론
4, ,토요타 4러너
3, 토요타 세쿠오이아
2, 쉐보레 콜벳
1, 포드 익스페디션
박남수 : 2003년식
SM520 아직도
엔진소음 없이
고장없이 잘 굴러갑니다
(18년 라지에타
제너레이터 교환)
완강 : 뉴코란도 18년째 타고있음
Master Team Kill : 한국차 종류로 영어로 해서 만들면 외국인들 쌉놀랄듯 ㅋㅋㅋㅋㅋㅋ
왔더 뻑댓 칼 20 이어?
Homin Ryu : 뭐기준인데? 일본에서만든거임?
김범 : "미국 중고차 거래 사이트 조사결과"
한국다람쥐 : 가장 오래타는차는 포르쉐 아닌강
동킹 : 토요타 진짜 개좋음 우리아빠가 15년 전부터 쓰던 건데 고장나서 수리 맡긴적 한번 없음. 뭐 날씨가 도와주는 것도 있긴 하지만 진짜 오래가.. 다들 토요타하세요.
Minkoo Lee : 전혀 와닿지 않네.. 영상이
happyhouse : 일본차는 좀 제외시켜 주시라!~

... 

#도요타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