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수학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센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4 11:47:41 댓글 0

본문

✈️ 여고생의 꿀잼 제주도 수학여행 첫째날 브이로그

♡ + INSTAGRAM @jeongvelly 팔로우 하시면 저의 소식을 더 자주 받아보실 수 있어요!
♡ + EMAIL o_o__only@daum.net

-
[V-log of High School Student's School trip to Jeju Island]

#고2 #제주도 #수학여행 #비행기 #숙소 #오설록 #소인국테마파크 #여미지식물원 #정방폭포 #함덕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정입니다 ̈ ෆ
너무 오랜만이예요 ㅠㅠㅠㅠ 거의 한달만이죠 ?!
시험과 수행평가에 이리저리 치이다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약 4달전 영상이라 올릴까 말까 엄청 고민했지만 올려달라는 요청이 많아 올리게 되었어요!
그러면 오늘 영상도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욥
오늘도 제 채널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
BGM
Ikson - Do it
Ikson - Blue Sky
Dj Quads - Midnight Snack
유정 YU JEONG : 영상 속 착장 정보
아우터 - 정보 없음
상의 - 아파트먼트 : GRACEFUL LADY CROP T IVORY
하의 - 리브어리 : AA라인 데님 스커트 흑청
악세사리 - 브이블랙 : 트리플 키 목걸이
윤예린 : 이거 마약영상이에요....계속 1일 1유정님 하고이씀다
은별 : 저희도 제주도 수학여행 가서 오설록 정방폭포 함덕해수욕장 갔다왔는데 영상 보니까 수학여행때 생각나고 또 가고 싶어요ㅠㅠㅠ 숙소 자세히는 모르지만 같은곳 같은데 그래서 이 영상 생각날때마다 보러오는거 같아용 재밌는 영상 잘봤어요!!!!
09년생 : 0:58 25명인데 3명이 없군요
율자매 tv : 유정이언니 학교에서 수학여행간거예요?
개섀끼야그게아니지 : 진짜 제발요 유정님... 썸네일 와이드 청바지 정보주세요ㅠㅠㅠ 제발요ㅠㅠㅠ
박메롱 : 오설록 녹차 맛있어유
린디짱 : 역쉬... 고3들의 텐션은 누구도 이길수 없다...
Yeonjae Kim : 제주도 사시는분!!




릴라공주 : 유정님 혹시 스펙 어떻게 되세용 ..?

남녀공학의 제주도 수학여행 72시간 밀착 브이로그 / VLOG / 10대 / 고등학생 / 꿀잼!!!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빙입니다!!
제가 5/22~5/24 까지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갔다 왔습니당 빨리 올리고 싶어서 하루만에 편집 다 하고 올려요 ㅠㅠ 더 빨리 올리고 싶었지만 워낙 영상을 너무 많이 찍어서 오래 걸렸어요,, 내일 올릴까 하다가 늦게 자시는 분들을 위해 지금 올립니다ㅎㅎ 마지막 수학여행인 만큼 많은 추억 쌓고 왔어요 열심히 찍고 편집 했으니까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앗 그리고 겟레디윗미도 찍어 왔으니까 그것도 기대해주세욥
그럼 안녕




INSTAGRAM : ubeen.c

E-MAIL : yobing0712@gmail.com
하하후후 : 이때까지만 해도 나도... 저렇게....재밌게.... 수학여행 갈 줄 알았지여.......
오리고기 : 시국때에 수학여행못가서 우울했는데...
이걸로 힐링 받아요...ㅠㅠㅜ 빨리 없어졌으면...ㅠㅜㅜㅜ
화장하는슬기 : 6학년때 수학여행이 생각나서 보러왔는데 진짜 또 가고 싶어 진당..ㅠㅜ
Ma Um : 지나가던 아줌마인데 요즘학생들 저리 풀메를 하나요 세대차이 느끼네요 ㅎㅎ
CK FU : 하..지금 이걸보고 있는이유는 코로나가 나의 수학여행을 가져가버렸다.....**
ᄋᄒᄒ : 요빙님 진짜 대존예 너무 예뻐요 이 영상만 몇번째 보는중이에유..
Young영 : 설레는 키차이
풍망You Tube : 4:44 핑크색 선글라스 쓰고 계신분 약간 오마이걸에 아린 느낌 있어여
원은아 : 언니 너무 예쁘고 영상이 30분 인데도 언니 얼굴이 예뻐서 지루하지 않고 재밌어요
하슬¿Haseul¿ : 와.. 저 5학년인데 내년에 수학여행 갈수 있을지..브이로그 둘러보다 이영상 나와서 보는데 진짜 너무 유쾌하시고 재밌으셔서 구독 박아요..ㅠㅠ 코로나 망할 자식..

여고생의 핵꿀잼★☆ 제주도 수학여행 (첫째 날) VLOG ! #비행기 #짐검사 #숙소 #게임

페북 : https://www.facebook.com/quyaaaa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quya_a/

---------------------------------------------------------------------------

비즈니스 문의 메일 : nyanji821@gmail.com

---------------------------------------------------------------------------------
COPYRIGHT ⓒ 2016 냔지 ALL RIGHTS RESERVED.
---------------------------------------------------------------------------------
nyanji냔지 : 페북 : https://www.facebook.com/quyaaaa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quya_a/
SNS로 오시면 소통하실수 있습니당 !
--------------------------------------------------------------
짠 !! 저저번주에 다녀왔던 제주도 수학여행
브이로그를 이제야 가지고 왔어요 ㅜㅜ!!
편집이 너무 오래걸리는 ,,, 하하
재밌게 봐주시고 다음편들도 기대해주세용❣️
항상 보러와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익명 : 존나 마약 영상.. 수학여행 못가는게 아쉬워서
오랜만에 또 보러 왔어요.. 언제봐도 재밌어요 ( •◡-)✧
앙낭눙 : 이건 도대체 몇번이나 보는거임 대사까지 다 외울 지경
HELLA * : 고2 수학여행 취소,,,ㅠㅠ 이걸로 대리여행중이에용ㅠㅠ
존나 : 단 한번뿐인 제주도 수학여행을 못가게 되다니...이영상으로 대리만족중...
10310서효원 : 내가 처음본 영상
와 이때 진짜 귀여우셔ㅠㅠㅠ
Yeonjae Kim : 제주도 사시는분!!!!!!!!!
화딱지 : 계정 바꼈는데 또 보러왔어요 넘 재밌다ㅏㅏㅏ진짜ㅏ
신혜인 : 냔지님 전 아직도 보고있삽니더❤️❤️
시도언니내꺼 : 울언니도 여고생이였어찌..크흑..

... 

#제주도 수학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