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하루 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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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태리 조회 21회 작성일 2020-08-10 08:48:2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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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유지 칼로리 계산법 (내가 먹어야하는 칼로리 파악하기)

iCandy 온라인 다이어트 \u0026 간헐적 단식 코칭, 린바디 온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 https://linktr.ee/icandy #칼로리 #다이어트

참고된 문서:
https://www.sailrabbit.com/bmr/
https://tdeecalculator.net/about.php

본인의 체중을 유지하거나 감량하기 위해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 계산법 두가지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candyphq.sw/

********공지********
저는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다이어트/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전업 유튜버*입니다.
저는 [의학박사] [영양사] [대학 전공자]도 아닙니다. 한때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어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이 배우고 극복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 이민 생활 15년 경험으로 탄탄한 영어 기초 덕분에 다루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늘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능한 최고의 몸매를 만드시고 건강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일반인*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들과 하루하루 쌓고 있는 지식 범위 내에서 언제나 최선의 의견을 공유해드리지만, 저 또한 하루하루 배워가는 입장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의견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걸 시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며 책임 또한 *본인*에게만 있습니다. 이미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iCandy피지크 : 본 영상은 기초대사량(아무것도 안하고 살아 숨쉬는것만으로 소모하는 에너지)이 아닌 유지 칼로리(기초대사량 +활동량) 계산법입니다. "유지 칼로리 보다 적게 먹으면 빠지고, 더 먹으면 찐다"라는 이론이지만
아래의 영상들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칼로리/탄수화물 계산없는 초간단 다이어트법!

다이어트중 칼로리에 집착하면 안되는 이유 (팩트체크)

Bigtory 93 : 근데 이상한게 이분 칼로리계산을 비판하시던분인데 ㅋㅋㅋㅋ칼로리 계산법을 알려주네
Bigtory 93 : 그럼 난 3000칼로리? 개좋네
그렌라 : 키 180기준 체중 5kg 찌려면 평소먹는거에 60칼로리만 더먹으면 되는거임? 좀이상한데
댕댕 : 1900나오는데..운동도하고 1500칼로리 건강식으로 챙겨먹는데도 0.1kg씩 야금야금찌니 미쳐요ㅜ뭐가잘못된건지ㅜㅜ
우즈마키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 감사합니다
아이링크 : 영어발음이 잘못되었읍니다.
Jaeyeon Lee : 81키로에 1820칼로리 나왔네요
ss ssy : 엥 유지칼로리가 이렇게 높게 나온다구..?..
09수민 : 저 몸무게가 35인데 하루에 3000칼로리 넘게 먹는게 어떡하죠.. 여기까지 살찌는소리 들려.. ㅠ

슬림한꿀답] 칼로리의 진실, 다이어트할때 하루에 몇 kcal 를 먹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젤린이여러분~^^
앞으로 주기적으로 업로드할 슬림한꿀답 시리즈 첫편을 업로드해요!
짧고 굵은 소소한 질문들과 제이제이의 조언을 곁들인 영상들로
첫번째는 칼로리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봤어요.
젤린이들이 제 영상 댓글에 남겨놓았던 것들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만드는 시리즈니까 앞으로도 꼭 챙겨보고 소감을 댓글남겨주세요 ^^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https://blog.naver.com/jjeuneu/221398982883
오늘자 제이제이 뉴으스 블로그 포스팅~ 근황 소식이 궁금하시면 클릭!

http://www.proteinchiffon.com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고 먹어도 되는 단백질케이크 프로틴쉬폰쉬폰은 요기 클릭!
soyb22n lee : 딱 제가 그런 것 같아요 ㅠㅠ 칼로리를 너무 적게 먹었더니 운동을 하고 식이를 해도 몸무게가 점점 올라요ㅠ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칼로리 올리면서 건강하게 빼고 싶은데, 그럼 살이 찔까 겁나네요ㅠㅠ 일단 오르더라도 더 먹는게 맞겠죠? ㅠㅠ
소철이 DIET : 다이어트에 쌈은 최고의 음식인거 같아요 샐러드 잘 못먹는데 고기 한 점 먹을때 상추깻잎 4장해서 싸먹는데 존맛탱(지금도 먹는중)
큰곰 : 정말 건강하게 시청자들이 다이어트를 하기를 원하시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원하셨다면 여기에 2~3분이라도 건겅한 식단을 짜서 소개해 줬다면 좀 더 양질에 컨탠츠가 되었을 듯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큰곰 : ??? 결론이 없어요.질문은 몉칼로리로 먹어야 하느냐로 시작하고, 적덩히 제한햐서 먹으라니요... 다이어트에 왕도가 없고 사람마다 맞는 방법이 없기에 제시가 어렵지만, '이뻐지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라는 사람에게 '이뻐질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라고 말하는 것과 걑다고 생각합니다.
해빈_ : 굶는게 젤 쉬워
튜브햄스터 : 칼로리가 뭐죠..ㅠㅜ
Alexis K : 양배추 삶아서 밥이랑 고기 넣어서 쌈싸먹고 있는 1인... 배불리 먹고있는데 살 빠지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 아무튼 곁들여 먹는건 매일 바꿔주고 당근이랑 오이도 잘라놓고 같이 먹어줬음ㅎㅎ 간식도 먹어주고 있는데 그 전보다 살이 훨신 더 빠져서 난 여태껏 뭐한건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 너무행복해!!!!!!! 쌈 최고야!!!!!!!!!!! 꿀맛!!!!!!!!!!!!!!!!!!!
광수느님ღ : 뿌링클치킨이 참 맛있네요..
최진호 : 기초대사량 에서 20~30 퍼센트 적게 먹으면 빠짐 너무 제안하면 한번씩 폭주해서 막먹을수도 있슴 평생 할수 있는 다이어트는 소식 임 이건 모든 음식을 다먹을수 있슴
정광호 :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칼로리의 정의가? 칼로리가 높을수록? 살이 많이 찐다? 라는 가정은 잘못 됫습니다 그럼? 왜? 그런지? 예를 들어볼께요 신라면이505 칼로리정도 합니다? 먹으면? 살 올라오지요? 그럼? 라면의 505칼로리로 배추를 먹었다? 아님 열대과일로 505칼로리 만큼 먹었다? 했을때? 칼로가 중요하다면? 둘다 살이 쪄야되는게? 맞아요?^^ 맞나요? 칼로리라는 정의는 우리가 섭취했을때? 사람이 에너지를 얻는 데이터를 수치화 해놓은 겁니다 자?그럼? 노가다꾼이 일끝나고 삼겹살에 볶음밥까지 먹는데? 살이 않찐다고 고민인 사람은? 어떡해? 설명 할수 있을까요? 상당하게 높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는건 맞아요? 근데? 살이? 않찐다? 칼로리가 떨어질수록? 입맛으로 부터? 멀어지는건? 인정합니다? 허나? 칼로리 높다고? 살이찐다? 라는 이론은 아직까지 논란이 많습니다 그럼? 뭐냐면? 다이어트는? 자신의 기초대사량이 얼마인지? 체질지수를 알아내서 어떤?음식을? 어떤?조리과정을 통해서? 어느양만큼? 어느 시간에 먹었는가? 따라서 달라지는겁니다 남성과 여성의 호르몬에 차이도 크게 다릅니다 여성은? 남성만큼 단련이 되지 않은 경우라면 순간에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남자는 그게 가능하죠 반대로? 여성이 섬세함과 매칭과 대비 능력이 남자에 비해 정말 뛰어납니다 그래서? 핼스장에가면? 여성보다? 남성이 많은 이유이고 네일아트나 헤어샵을 가면? 남성보다? 여성이?더많은 이유입니다? 뜬금없이 다이어트 주제인데? 이런이야기를? 왜?하는가? 하는건? 에너지를 소비할수있는 남성과 여성의 이런 호르몬이 다름으로 인해? 체지방을 분해하는게? 다르다는거지요 즉? 다시말하면? 내몸을 이해 해야 합니다 운동? 물론 필요합니다? 근데? 운동 그만두면? 다시? 그 몸무게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운동해서 이득봤는데? 운동 않하니까? 살올라오는거? 확인하시고? 다시 운동하고? 운동은? 살을 빼기 위한 목적으로하는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는겁니다^^ 핼스장에서? 에너지를 소비해서? 다이어트를 하겠다? 라고 했다고 가정하고 살도 빼서? 운동을 않하게되면? 에너지를 소비 할때가 없어요 그럼? 다시? 살은 올라옵니다 그럼? 평생 운동을 해야 하는가? 살뺄려고? ㅋㅋ핼스 트레이너가? 피자나? 햄버거? 먹고 머슬매니아 나가는거 아닙니다 ^^ 운동이 살을 정말 빼줄꺼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왜? 운동하면? 살은? 빠지지만? 운동을 않하면? 다시 돌아옵니다 우리가 말하는 요요현상이죠? 왜? 에너지 소모를? 운동에? 의존했기 때문입니다 결론은? 기초대사량을 늘릴 궁리를 해야합니다 당연 먹는 음식도 칼로리보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가? 따라서? 달라집니다
신라면? 한개하고? 막창 2입만 먹고 더이상 않먹는건? 뭐가 더? 살찔까요? ^^
라면1개와 사이다 1.5짜리 뭐가 더 살찔까요? 어떤 음식을 먹고난뒤? 어떡해? 흡수하고? 소화과정도 알고 있어야? 식단에 관리가 들어가는거지요? 무작정? 남들이 하니까? 살빠지더라? 이야기만 듣고? 했는데? 살이 않빠진다? 그럼? 누구에 말을 믿고 가실껀가요? 왜곡된 거울은? 성취감과 강한 용기를 얻어 냅니다 다만 보여지는게 전부는 아닙니다

하루에 몇 칼로리 먹으면 살빠질까? [최보윤 원장의 다이어트 칼로리 정하는 법]

안녕하세요 #닥터스키니 최보윤입니다

지난시간에 설명 드린 ‘하루 1200kcal 지키기’ 에 어디서 나온 것인지, 근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늘은 심화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하루 열량제한 = 하루 필요열량 - 500
하루 필요열량 = 표준체중 * 활동지수
표준체중 = (신장– 100) * 0.9
활동지수
25 :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
30-35 : 회사원 등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
40 : 육체노동 등 신체활동량이 많은 사람

하루 열량제한 하면 되는지 직접 한번 계산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식이조절 #다이어트음식 #닥터스키니 #최보윤원장 #몸매관리 #강남역비만클리닉 #닥터스키니의원 #Diet #pasta #열량제한 #필요열량 #표준체중 #활동지수 #지방분해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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ღ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skinny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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ღ블로그 : https://blog.naver.com/doctorskinny
ღ홈페이지 : http://drskinny.co.kr/
박민수 : 남성이 하루 필요한 평균 2천칼로리 정도라고 하는데 1300섭취하면 머리빠지거나 그렇지 않을까요?
탈모때문에 걱정이라서요
도리도리 : 2230옹
서민주 : 제가 3월말부터 현재(6월초)까지 1200칼로리 식단을 하고 있는데요.82에서 72키로 감량되었어요. 운동은 저강도운동을 주로하고 있어요. 아직까지 큰 무리는없는것같고요. 치팅데이 한번씩 가져도 식단관리해주니 체중 살짝올랐다가 다시 내려오네요.
정경연 : 1300 할만한~칼로리^^
김형석 : 선생님 꼭 도와주세요 제가 계산해보니 800칼로리쯤나오는데 800을맞춰야할까요 1200을 맞춰야할까요
열두냥 : 워메 한끼에 보통2천칼로리 먹는데 ㅠㅠ
Sejeong Hyun : 이거 약간 위험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일일 필요대사량(기초대사량+활동대사량)을 구하는 공식중에 저 위에 25를 곱하는건 아~~~무런 활동도 안하고 거의 하루종일 누워있는 수준의 활동량을 가진 사람에게만 적용할 수 있는 수치에요. 적당히 일어서서 방이든 마당이든 돌아다닐 정도만 되어도 30은 곱하셔야합니다. 움직임이 별로 없으시다고 무작정 25를 곱하시는 분 없길 바래요. 일일 필요대사량을 구하는 많은 복잡한 과정이 있지만 체중에 30~35 사이를 곱해서 약산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몸무게 55kg의 따로 운동을 하지 않고 사무직처럼 앉아만 계시면 55x30을 곱하셔서 1650을 하루 대사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650에서 몇칼로리를 덜어낼까 고민하시면 되고, 유의미한 체중감소를 원하신다면 최소 300이상 덜어내시되 500~600 이상 덜어내면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Jin Oliva : 5:18ㅋ
유니 : 3일 동안 하루에 한끼 40칼로리 주스 하나만 먹었는데 살 잘빠지긴 한데 금방 쪄서ㅓ
안치윤 : 저가몸무게가65키로키가172정도되는대 800칼로리먹고 운동조금하면살이빠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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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하루 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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