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이승기 조회 29회 작성일 2020-06-29 13:24:09 댓글 0

본문

데미 무어의 막장 드라마같은 인생 이야기

영화 '사랑과 영혼'으로 역대급으로 성공한
여배우였던 데미 무어는

어쩌다가 할리우드에서 제일 몸값이 높은 배우에서
한 순간에 바닥을 찍게 된 걸까요?

그녀가 최근 9월에 출간한 자서전인
'인사이드 아웃'에서 그 이유가 밝혀졌습니다.

데미는 자서전에서 자신의 삶의 비극을
가감없이 드러냈는데요.

고작 50만원에 15살인 데미를 다른 남자에게
팔아넘긴 충격적인 엄마 이야기부터

16살의 나이 차이 때문에 젊음과 아름다움에 엄청
집착하게 되어 쓰리섬까지 허용한 애쉬튼과의 결혼생활.

심한 우울증으로 약물을 과도하게 흡입한 나머지
거의 죽음에까지 이르렀던 이야기까지!

지금부터 데미 무어의 막장 드라마보다 더 심한
비극적 인생 이야기 7가지를 소개해 드리죠.
Sho Mikami : 진짜. 이거 하나만 봐도 어린시절 부모의 행동은 진짜로 중요한듯.
그거 하나로 아이 인생이 저렇게 평생간다.
sangyong lee : 벌만쿰 벌고 퇴물되면 하니같이 비극의 희생양 코스프레하며 감성팔이로 마지막 까지 돈을 쥐어짜네려하냐.. 가장 쓸데없는게 연예인걱정... 살면서 인간으로 누릴수 있는 대부분의 쾌락을 다 즐겼으면서 ..
김승일 : Threesome actress.
BP : 타인의 서글픈 인생을 막장이라 표현하는 것은 아닌거 같아요,,
rump-fire prophet : 글쎄... 일방적인 이야기 일 뿐인데. 특히 브루스윌리스 이야기는 특별히 문제가 없으니 없는것 중 쥐어짜서 만든것 같네.
아버지가 친아버지가 아니란걸 모르고 자란게 무슨 유년충격이야, 모르고 잘 컷으니 문제없지. 새아버지가 나쁜놈도 아니었고.
솔직히 엄마가 팔아먹었다라는 이야기도 엄마는 죽고 없는데, 그리고 성인이 되서 암투병 후 죽었는데 그때 화해했다고?
16살에 결혼한게 더 충격적이다. 엄마가 반대하고 사이가 틀어진 계기가 아닐까 추측되는데 알수없지.
intherain : 70억 인구에...저런 인간 없을라구....공중파(?) 낭비하지 맙시다요.
길동무 : 처음 엄마로부터 매매되어 성노리개로 팔려나간 것...그런데 그 때 제대로 된 남자(놈팡이 말고...마음과 자세가 균형잡힌, 마신 캔 담벼락에 두거나 빨은 담배꽁초 툭 던지거나 여자를 노리개로 삼거나 팬이랍시고 부정이 있는데도 지지한다는 골빈들 말고)를 만났다면...오드리헵번 같은 또 한명의 세기의 여배우가 되었을텐데..아쉽네요.
Slo : 내가 그래서 지금도 자아를 찾느라 방황중이구나
남들은 무언가 성취하고있고 성공하고있는데
난 어떡해야하나 스스로를 파괴하느라 바쁜데
나해아빠 : 솔직히 무근거 일방적 이야기이긴 하지만 영상을 보면서 더욱더 데미무어만이 세상의 피해자라는식인걸 보니 책내용에 근거한 영상이겠죠?
맹은주 : 데미무어의 엄마가 그딴짓 한걸로 스스호 결핍을 느끼면 한도 끝도 없음.....걍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나는 안그러면 됨.그리고,내 결핍으로 남자에 목메지 마라......그것이 남자가 여자를 지겨워하는 이유가 될수 있다.내가 행복하고 충만할때 이성에게 건강한 사랑을 줄수 있음.결핍감은 스스로 해결하는것임........끝.

휜다리 오다리 교정 원리만 알면 쉽게!!!! Bow Legs Workout

휜다리 그중 오다리를 교정하지 않고 방치하면?
거북목, 굽은 등, 요추전만, 오리궁둥이, 전반슬(Back Knee), 평편발까지 자세적 문제가 수두둑.
그 뿐만 아니라 발목, 무릎, 고관절, 허리 등 전신의 관절을 잘 쓰지 못해서
운동을 아무리 해도 몸이 계속 붓기만 하고 살이 찌게 되고요.
살이 찌면 그 무게로 상황은 더 악화되고. 이런 악순환을 계속 반복하게 됩니다.
나쁜 연결고리 끊어버려야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해결하고 운동해야 할지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자세교정
#재활운동
#체형관리
Seula Lee : 자세한 설명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유익해요
최은미 : 저한테 진짜 필요한 운동이네요!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Seungjin Lee : 오다리로 생기는 문제점을 몸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시는 분을 처음 보았습니다. 설명내내 감탄 했습니다.대단하세요. 그간 공부 많이 하신게 여기에서 티가 팍팍 납니다. 저도 오다리이고 무릎 방향과 발 방향이 달라서 종아리만 커지고 엉덩이만 커지는 거묵복 체형이 되어 어디서 부터 손봐야 할지 몰라 보행 할때 발끝은 수정 했었는데 여전히 엉덩이는 나와있어서 난감했더랍니다. 앞 허벅지 스트레칭 열심히 해줬는데, 여기에 근본적 설명까지.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eola Lee :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정보를 얻어갑니다. 유튜브로 보기엔 너무 고퀄의 내용이에요. 요즘 발이나 무릎 등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선생님 짱이에요~!!♡♡
파란만장미쓰리 : 썸네일 문제점 제가 다 겪어봤었고, 겪고 있는
문제들이라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쌤 덕분에 퍼즐 하나 또 맞추네요!!^^
허벅지가 내회전 되어 모아지는 모양이 나오고,
무릎사이를 붙여 다리 일자로 만드는것이 굉장히 힘든 액션이라는걸 느끼면서.. 왜 내 고관절 주변부 허벅지는 플랫하게 펴진 모양이 아니라
자꾸 안으로 말려들어갈까?란 것에 대한 고민을
한창 했던 시기가 있었어요.
허벅지가 내회전 되어 말리면, 안벅지 사이도
들뜨는 느낌이 나면서 엉덩이가 뒤로 빠지는
불쾌한 느낌이 들어요? 뭣도 모르고 이것저것 해오면서 느낀건 발레할때 하는 자세같은게
도움되는걸 느꼈는데, 그 자세를 취하면 꼬리뼈라고 해야하나.. 저 어딘가 끝이 걸리면서 맘처럼 안펴지는 느낌에 괴롭기도 했거든요.
그래도 최근 전신에 걸쳐 스트레칭 해주고 하면서 효과가 더해진건지 예전 보다는 좀 좋아졌어요? 하지만 좀만 소홀히 하면 다시
문제가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들곤해요.
결국 몸은 전부 연결 되어있어서 어디 한곳
거스르는 편식운동을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족중에 연세가 있는분이 (60대초반)
오다리가 한눈에 봐도 점점 심해지시는 것 같은데 근막마사지와 스트레칭병행해서
마지막에 나온 운동을 하셔도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게다가 최근엔 유방암수술 받으셔서 항암 치료하고 계시는데 이럴수록 근막마사지와 스트레칭을 해주는것이 좋을까요?
(암을 알기전에는 연세에 맞지않게 헬스..웨이트를 좀 과하게 하셨어요? 이젠
안하시지만요~ 몸이 많이 수축되어 있을것 같은
걱정이 드네요)

... 

#무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