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졸업식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맷지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3:42:21 댓글 0

본문

졸업식 하객 하드캐리 가능한 남자 코디 | 남자 데일리룩 | 남자코디 | 남자패선 | 남자스타일링 | man daily look[거노건호]

좋아요와 구독 한번씩 부탁드려요!\r
건호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i.hate.cucumber
더 많은 영상보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cLUBNBlXYL2B7tclSdWA8w\r
비즈니스문의:g-soulmate@daum.net
#남자코디 #남자데일리룩 #졸업식코디 #졸업식데일리룩
솔솔 :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 멀리서 보면 희극.. 선생님 얼굴은 성은이 망극
준이 : 얼굴이 다 한 코디임 ㅇㅇ 너무 아무거나 입는 느낌이고 후드집업에 입은 거면 루즈한 팬츠에 신발도 좀 편한 신발로 하고 그러면 더 좋을 듯
홍의진 : 어깨 누가 훔쳐갔나요?
사랑둥이 강찮이 : 깔창안껴도 충분히 멋있어요ㅜㅜ
동진정 :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질문드립니다. 동영상의 2분 42초정도부터 코디에 사용되는 신발이 너무 맘에 들어서 그런데 신발의 이름이나 명칭좀 알수 가 있을까해서요...!!
JIHOON BAE : 코트 어디서 사셨나요?
수민 : 1:32초 바지정보좀 제발요ㅠ
두빱두비 : 겨... 밀어주시면 안될까요?
죄송합니다... 근데 밀어주시면 안될까요?
허윤 : 코트 정보좀 주세요오
kim rowk : 어깨가 좁은건가 얼굴이 큰건가
옷 스타일이 고등학생 같은데

남자분들 제발 바지 이렇게 입지마세요!!! | eng chn sub

#패션 #와이드팬츠 #극대노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통치꽁조림 : 이해를 못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답답해서 그러는데, 쩡대형님이나 사람들이 꼴뵈기 싫어하는건 크롭 슬랙스가 아니라 '짧은' 슬랙스입니다. 핏도 무슨 교복바지 줄여입은 듯한 요상한 근본도 없는... 과연 저게 예쁘다고 생각해서 입은건가 어떤건가 궁금할 정도의 그런 이상한 심지어 그렇게 입는 애들 십중팔구가 페이크삭스에 슬리퍼 신음... 중요한 건 사실 바지 길이보다 그렇게 입는 애들 태반이 신발을 이상한거 신는다는게 문제지
eric park : 오니츠카는 체육시간에만 신자
c h : 옷 진짜 잘입는 사람들도 남 착장 평가 함부로 안하는데 지가뭔데 별점을 매기고 지랄임? ㅋㅋㅋ 진짜 코미디네 씨발
구구구찌 : 옷 입을 줄모른 사람 말많네
박준영 : 흠
새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머치하다고 하는데
본인 후드티랑 모자가 더 투머치해서 그 쪽으로 시선이 안 가요...ㅎㅎㅎ
뭐 각오하고 보낸 거였겠지만 다들 어린 친구들인데 애써애써 깔 거리 찾는 것 같아서... 보기 좋지는 않아요
난 사실 이 분이 옷 잘 입는지 모르겠어요
누구세염? : 과연쩡대는 얼마나잘입을꼬
애니메anime : 1:42 입은옷 보고 깡추는줄
최우성 : 마지막이 쩡대 보다 더 잘입는데ㅋㅋㅋㅋ
옛날에 노스페이스 유명했던거 처럼 요즘은
나이키 이런거고 ㅋㅋㅋㅋ 무슨 편의점가
최석현 : 그냥 첼시부츠를 신어라는거같음

졸업식에 어떤 옷을 입고 갈까? 초등학교 졸업식 복장 추천 코디 (마이린 옷장 모두 털었어요) feat. 이채윤 | 마이린 TV

마이린이 이번 2월 15일(금)에 초등학교 졸업식을 해요. 어떤 옷을 입고 갈까 고민하고 있는데, 이채윤 누나가 와서 마이린 옷장에서 몇가지 옷을 골라서 졸업식 코디를 해줬어요~ 여러분 생각에는 어떻게 옷을 입고 가면 좋을까요? 여러분 많은 의견 부탁드려요!
마이린 TV : 여러분은 졸업식에 어떤 옷을 입고 가시나요? 마이린은 어떤 옷을 입고 가면 좋을까요? 댓글로 많이 의견 남겨주세요!!!
김하민[하미니] : 네...???
수똥 : 좋게피드백 하는건 좋지만 악플같은 피드백은 삼가해주세요 안어올린다,운동해라,초등학생 저학년 같다등 이런댓글은 마이린님이 상처받으실것 같아요.....삼가해주시면 감사했습니다!
예담 : 제발....
ㅇ ㅎ : 어엄ㅁ,,, 일단 이쁜옷이 ,, 없는듯한,,,,,
네입버 : 마이린 안그레도 얼굴이 크흠...한데 여자애 옆에있으니까 더 크흠 ....하네
니들 : 내㉮ 가서 코디해주고 싶네 진짜...... 호흡곤란 오는 줄
이하진 : 이분은 옷이 없는 것 같아요.요즘 남학생들이 입는 옷에 영어로 브랜드 써져있는 후드티나 맨투맨으로 무난하게 입는 게 나요.예를 들면 챔피온 후드티처럼 브랜드 써져있는 옷이요.바지는 연청 통바지나 아디다스 바지거나 한줄 바지?입는 게 날 듯 해요.양말은 짧은양말신는 남학생들이 많은데 마이린님은 발목위까지 오는 휜색양말에 바지를 발목까지 접어 매치하시는 게 나아요.핏은 얼굴 작아지는 마사지 해보세요.그리고 키크는 운동 해보세요.줄넘기도 하시면 좋아요.그리고 키에 맞는 적절한 몸무게로 살찌우세요.
김린 : 귀여워ㅠㅠㅠㅠ
ت연수 : 진짜 레전드다

... 

#남자졸업식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run2020.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